What Does 가지 덮밥 Mean?

 제가 좋아하는 포트메트리온 국그릇에 가지밥을 맛있게 담았습니다. 밥의 향기가 어떤 맛일까 하는 궁금증을 자아냅니다.

  - 밥물이 중요한 데 김밥을 만들 때 밥을 짓는 정도로 넣으니 딱 알맞습니다.

나누미가 베스트로 뽑는 레시피로 간단하지만 맛있는 저녁메뉴가 필요할 때면 생각나는 나누미네 단골메뉴이기도 한데요.

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

도저히 에릭 그리고 그 전의 차승원의 경지에는 도저히 갈 수가 없다는 절망감이..ㅠㅠ

이층에 올라가 자리를 잡은 뒤 주문한 메뉴는 가지볶음과 군만두. 기다리는 동안 옆 테이블들을 흘깃흘깃 훔쳐보니 시뻘건 가지볶음이 하나씩 테이블 위를 차지하고 있다. 식당의 시그니쳐 메뉴는 손님들의 식탁만 봐도 알 수 있단 말이 사실인 듯.

'오늘은 또 뭐 먹지?' 고민하고 계신다면 중독성 넘치는 가지밥으로 간단하지만 맛있는 한 상 차려보시길 바랍니다~^^

                  (저는 멸치 액젓을 좋아하는 편이라 양념장 만들 때에도 

유령공포증은 유령이 사람을 해치거나 위해를 가할 수 있다고 믿으면서 유령을 극도로 무서워하는 증상이다. 위의 악마공포증과 일맥상통한다.

프리미엄 이용권을 구매하시면, 엄선된 레시피로 만개의레시피 영양사가 제공하는 식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혜택 상세보기

본격적으로 백종원 가지밥 만들기에 돌입하기에 앞서 가지를 손질해줄 건데요.

이렇게 가지볶음은 그 자체만으로도 훌륭한 밥반찬으로 사용해도 더할 나위없이 read more 맛있다.

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,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가지밥하실때에는 평소 밥할물양보다 적게 잡아주세요 가지에서 물이 나오거든요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